A/S 안내

3Doodler의 수리, 유지보수/교환 및 반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1. 출고상태

1) 포장상자가 뜯어지거나 파손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2) 제품 박스가 훼손되지 않았는지, 보안스티커가 파손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3) 제품 박스 내의 구성품 중 빠진 내용물이 없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
2. 제품 불량

1) 어댑터를 콘센트에 꽂고 제품에 연결한 후 전원을 켰을 경우 제품 윗부분의 LED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2) 제품의 어댑터 연결 부위와 재료 투입구를 혼동하지 마십시오.
3) 전원을 연결하고 1분 30초 정도의 예열 시간이 지난 후 LED가 청색/녹색으로 바뀌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4) 재료 압출 버튼(빠르게/느리게)을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내부의 기어가 움직이는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5) 지속적으로 사용했을 시 노즐 주위에서 재료가 새는지 확인해주십시오. 이 경우 노즐을 조이는 도구로 노즐을 조인 후 재료가 다시 새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6) 버튼을 눌렀을 경우 재료가 압출되다 멈추는 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7) 버튼을 더블클릭했을 시 내부의 기어가 계속 움직이는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8) 재료를 투입해도 나오지 않을 경우 온도 설정이 제대로 맞춰졌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
1.보증기간

3Doodler 펜 본체 – 1년
AC어댑터 – 6개월

보증기간은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매일자 확인은 구입 영수증에 의거합니다.
영수증 미지참으로 구매 이력 증빙이 어려운 경우, 소비자 기본법 제 8조 제2항 관련 일반적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제조일이나 수입통관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.

2. 보증내용

품질보증기간 내 제품 자체의 이상으로 수리하는 경우, 당사 품질보증 약관 및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하여 무상으로 A/S를 해드립니다.

3. 보증제품

3Doodler공식 수입 판매원인 (주)에일리언테크놀로지아시아와 공식 유통경로를 통해 판매하는 정품으로 3Doodler 정품은 관련 법규에 따른 국내 안전기준을 통과하여 자율안전인증마크인 KC마크와 정식 시리얼 번호가 부착된 제품으로 비정상 유통 경로(구매대행/병행수입 등)을 통한 구매 제품은 보증이 되지 않습니다.

1. 가능 여부

교환반품_표

2. 접수방법

1) 본사 사무실 직접 방문 후 신청
2) 택배 발송
주소: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99, 909호 (주)에일리언테크놀로지아시아
TEL: 070-7012-1314

**택배는 가급적 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타 택배사 이용시 요금이 추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환불 표

1. 기간: 1주일 소요

2. 유/무상 여부

유무상

3. 접수방법

1) 택배 접수
– 반품 주소지로 로젠택배(1588-9988)를 이용하여 발송
– 무상의 경우: 교환/반품 접수 방법 내의 택배 발송에 따름
– 유상의 경우: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(고객 선불 발송, A/S 이후 업체 착불 발송)
2) 방문 접수
– 유선상으로 당사에 방문 접수 안내받은 후 내방
– 근무시간: 오전 9시 ~ 오후 6시 (점심시간 12시~1시, 공휴일/주말 휴무)